오랜만에 메일함을 뒤져보니-
주로 사용하고 있는 메일 서비스 이외에, msn 메신저의 메일함은 잘 열람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만
(요새는 아예 msn 메신저 자체를 거의 접속을 안 했네요) 오래간만에 쌓여있는 메일 확인을 해보니
이런 메일이 한 통 와 있더라구요.


이 프로그램 몇 번 봤는 데 음(........), 어쨌든 메일 보고 한참 웃었네요.
by 리라쨩 | 2010/05/24 01:58 | ETC | 트랙백 | 덧글(18)
트랙백 주소 : http://newkoman.egloos.com/tb/32918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웅어멈 at 2010/05/24 02:20
그 쪽동네도 소제가 고갈되어가는 것인가? ㅡㅡ;
이곳까지 마수를 펼치다니.....
Commented by 모노케로 at 2010/05/24 02:35
와우.. 교복을 입혀서 출연시킬지도 모르겠네요. 물론 세일러복으로 (!!)
Commented by Laphyr at 2010/05/24 02:39
헉........... 조금 더 특별한..... =_=;;;;
뭔가 굉장히 많은 착각을 하고 메일을 주셨나봐요.....
Commented by 로미 at 2010/05/24 03:19
나가면 안돼!
Commented by RuNE。 at 2010/05/24 09:03
아...쩐다.
Commented by The Lawliet at 2010/05/24 10:56
헐 이쪽까지...근데 좀 핀트가 많이 어긋나보이는데요;
Commented by 군중속1인 at 2010/05/24 11:38
저거 나가면 순식간에 사람 한명 보내 버리니까 안나가시는편이;;;
Commented by chizuru at 2010/05/24 11:57
헐... 나가면 안되는...;;
하지만 1월에 보냈던 메일이군효;
Commented by 밀냐군 at 2010/05/24 20:15
나가면 지는겁니다.........멀쩡한 사람도 병x 만들어버리는 방송이죠..
Commented by mooni at 2010/05/24 22:55
인생은 소중한 겁니다....
Commented by 이히리기우구추 at 2010/05/30 00:21
헐............
요즘 사람이 부족한가보네요..
Commented by 쭈쓰 at 2010/06/03 19:08
태그가 재밌네요./ㅋㅋ
Commented by 김석영 at 2010/06/05 21:47
나와주새요!~ 나와 주세요!~
Commented by 남겨진아이 at 2010/06/24 19:45
ㅎㅎㅎ 간만에 들어와서 봤는데 재미있네요 ㅎㅎ
Commented by 헤헤 at 2010/07/21 20:12
리라쨩....
지금 세라복 변태 아저씨 취급을 받고있어요ㅋㅋㅋㅋ
Commented by Nowhere at 2010/08/07 23:27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면 지는겁니다...
Commented by 핻ㄹ at 2010/10/04 18:30
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Commented by 말복 at 2011/09/29 17:26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 역시 짜고 치는 고스톱이었군 화성인썌키들 ㅋㅋㅋ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

<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>